Advertisement

[VLOG] 송쉪 첫 해외여행! #발리 #BALI with 진환 EP.2 | SUB

[VLOG] 송쉪 첫 해외여행! #발리 #BALI with 진환 EP.2  | SUB 송님 여러분 송하~!!!
송쉪 #송윤형 이에요 ㅎㅎㅎ
오늘 영상 늦어서 죄송해요
좀 더 좋은 영상 보여드리고 싶어서 수정이 오래 걸렸네요 ㅜㅜ
그래도 영상 재밌게 보셨죠? ㅎㅎㅎ
거의 지난이 #진환 형이랑 신혼여행 분위기로 ㅋㅋㅋ 영상 찍어봤는데
재밌게 보셨나요?ㅎㅎㅎ
정말 재미있는 발리 여행이였어요 ㅎㅎ
다음에도 여행 가게 되면 이쁜 영상많이 찍어올게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그럼 다음 영상에서 봐요 안녕~~ ㅎㅎ 사랑해요

#먹방,#ASMR,#아이콘,#IKON,#송윤형,#yunhyeong,#songyunhyeong,#ユニョン,#송슐랭,#songvlog,#songchelin,#송슐랭가이드,#yunhyeongyoutube,#여행,#김진환,#진환,#발리,#인도네시아,#bali,#kimjinhwan,#jinhwan,#jay,#song,#서핑,#surfing,#꾸따비치,#kutabeach,#indonesia,#travel,#poolvilla,#윤형,

Post a Commen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