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혜주(Hye Joo)-머물지 말아요(Don't stay)

혜주(Hye Joo)-머물지 말아요(Don't stay) 앨범명 머물지 말아요
발매일 2019.10.10
장르 발라드
작사 혜주
작곡 혜주, Mu.K
편곡 Mu.K

(가사)
머물지 말아요
그냥 지나쳐 가요
그렇게 해줘요
괜찮아요 나는

고작 이런 이유로
힘이 들진 않아요
웃어주지 말아요
위로도 괜찮아요
잘해주지도 마요
이제 나는 지쳤어요

다시 아플 것 같아서
다신 아프고 싶지 않아서
마음과는 다르게
멀리하게 돼요
이젠 아무렇지도 않은데 왜
다시 날 또 흔들어 놓는지 잘 모르겠네요

고작 이런 이유로
힘이 들진 않네요
안아주지 말아요
위로도 괜찮아요
잘해주지도 마요
어떤 말로도 내게 힘이 되지 않아요

다시 아플 것 같아서
다신 아프고 싶지 않아서
마음과는 다르게
멀리하게 돼요
이젠 아무렇지도 않은데 왜
다시 날 또 흔들어 놓는지 잘 모르겠네요

다시 아플 것 같아서
다신 아프고 싶지 않아서
이제 그 어느 누구도
사랑 못 할 것 같아
그런 말들로 내게 위로가
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stay)

Post a Comment

0 Comments